[포토] 3D 입체영상과 AR 종강현실을 제작하는 3D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소개해요
[포토] 3D 입체영상과 AR 종강현실을 제작하는 3D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소개해요
  • 홍성준 수습기자
  • 승인 2017.12.02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에이드가 인천 송도에서 'STS&P' 박람회에 참여중입니다" 

'정보 소외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미디어 NGO 휴먼에이드(대표 김동현)가 현재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STS&P 2017 박람회'에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간 참여중입니다. 
우리모두방송(대표 박철)과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최연우)가 공동기획한 이번 박람회는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치러지고 있습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를 통해 감수위원의 활동을 꾸준히 펼쳐 역량을 채운, 발달장애인이며, 앞으로 양질의 포토뉴스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 홍성준 수습기자
= 홍성준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12월2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 있는 3D 엔터테인먼트 회사 부스에서 강현일 감독님께서는 "3D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어린이들에게 3D 입체영상, AR 종강현실을 제작하는 회사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탄생의 신비 하나만 보더라도 어린이들이 생명에 대한 존엄성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3D 입체영상, AR 종강현실을 제작하는 이유는 아이들이 그것을 보면서 아이들이 꿈과 현실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AR 종강현실을 제작하는 방법 두 가지는 센서 기술과 카메라 기술 이렇게 두 가지 방법입니다"라고 알려주었습니다. 

= 홍성준 수습기자
= 홍성준 수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