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ADRF' 아프리카 아시아 난민 교육위원회, 교육으로 아프리카와 아시아를 밝혀요
[포토] 'ADRF' 아프리카 아시아 난민 교육위원회, 교육으로 아프리카와 아시아를 밝혀요
  • 이한길 수습기자
  • 승인 2017.12.02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에이드가 인천 송도에서 'STS&P' 박람회에 참여중입니다" 

'정보 소외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미디어 NGO 휴먼에이드(대표 김동현)가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STS&P 2017 박람회'에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간 참여중입니다. 
우리모두방송(대표 박철)과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최연우)가 공동기획한 이번 박람회는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치러지고 있습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를 통해 감수위원의 활동을 꾸준히 펼쳐 역량을 채운, 발달장애인이며, 앞으로 양질의 포토뉴스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 이한길 수습기자
= 이한길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ADRF는 Africa asia Development Relief Foundation의 줄임말이예요. 아프리카 아시아 난민 교육위원회라고 해요.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빈곤 지역에 사는 아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받게 하고 ADRF 교육 지원을 통해 가난해서 교육을 못받는 사회를 벗어나 교육으로 바르게 성장하여 사회에 도움이 되고 올바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기업입니다. 

14개 국가에 22개의 희망교실이 있으며 현재까지 15,000명의 아동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맨 처음에 창단 배경은, 1994년 라이베리아 내전으로 생긴 난민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생겨났다고 합니다.

'교육은 희망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라이베리아 , 세네갈 ,케냐 등 9개의 결연 대상국가들과 아프리카의 여러 교육을 받기 어렵거나 집안사정이 어려워 교육의 혜택을 못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교육을 받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단체입니다. 

학교 교육과 인성 교육을 주로 지원하며 여러 역량강화 프로그램들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1년에 2번, 두 달에 1번 그동안 모인 후원금들이 어디에, 어떤 용도로, 어떻게 쓰이고 쓰였는 지에 대한 상황 피드백 또한 진행하며 이를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