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깨끗하고 안전한 빛 엠파워드 & 루시 
[포토] 깨끗하고 안전한 빛 엠파워드 & 루시 
  • 김희연 수습기자
  • 승인 2017.12.0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에이드가 인천 송도에서 'STS&P' 박람회에 참여중입니다" 

'정보 소외가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미디어 NGO 휴먼에이드(대표 김동현)가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STS&P 2017 박람회'에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3일간 참여중입니다. 
우리모두방송(대표 박철)과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최연우)가 공동기획한 이번 박람회는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치러지고 있습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를 통해 감수위원의 활동을 꾸준히 펼쳐 역량을 채운, 발달장애인이며, 앞으로 양질의 포토뉴스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휴먼에이드] '엠파워드' 회사는 친환경 조명이자 랜턴 '루시'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이 랜턴은 리듐 이온 배터리로 태양열로 충전이 하며 다른 랜턴에 비해 오래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물 감전이 안 되어 안전하며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사용하기 편리하여 등산, 야외캠프 등에 사용하면 편한 제품입니다.

= 김희연 수습기자
= 김희연 수습기자

 

특히 엠파워드는 친환경 조명인 '루시'의 판매수익금으로 전기가 없는 나라에서 공부를 못하는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공익적인 기업이기도 합니다. '루시'에 대한 소비가 늘어날수록 낙후된 지역의 아이들에게 기부되는 금액도 늘어나게 됩니다. 

'루시'는 캠핑, 낚시, 등산 등과 비상용, 생활에서 독서와 파티용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에센스, 룩스, 아웃도어, 이머전시, 캔들, 원터, 스푸키 등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