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 실시
NCH코리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 실시
  • 김린아 기자
  • 승인 2017.12.05 09: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30여명 참여… 사랑의 연탄 1200장과 생필품 전달
NCH코리아가 1일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 엔씨에이취코리아
NCH코리아가 1일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 HCH코리아

 

[휴먼에이드] "춥고 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어요" 
산업설비를 유지하고 보수하는 제품을 제조하는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가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 지난 12월1일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일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NCH의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에는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러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1200장을 전달했다.

매년 추진해 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는 후원금과 함께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이다.
   
오준규 NCH 코리아 사장은 "전달된 연탄이 춥고 긴 겨울에 외롭고 힘든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듯함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매년 NCH에서는 자사의 전문 세척제를 이용해 에어컨과 선풍기, 화장실, 창틀, 바닥 청소 등 시설물 청소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연탄나눔 봉사활동를 추가로 진행해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오늘의 작은 손길이 큰 불씨가 돼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윤찬 2017-12-06 14:04:52
추운 날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