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크리스마스 캐롤송 '더 캐롤(The Carol) 2.0' 깜짝 발표…
이달의 소녀, 크리스마스 캐롤송 '더 캐롤(The Carol) 2.0' 깜짝 발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7.12.14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닛 '비리브' 만들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맞는다
이달의 소녀.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휴먼에이드]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겨울 시즌송 '더 캐롤(The Carol) 2.0'을 깜짝 발표해 화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3일 "이달의 소녀의 멤버 비비, 최리, 이브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캐럴송 '더 캐롤(The Carol) 2.0'이 오늘 정오 공개됐다"고 밝혔다.

'더 캐롤(The Carol) 2.0'은 지난해 12월 희진, 현진, 하슬이 함께했던 겨울 시즌송 '더 캐롤(The Carol)'에 이어 비비, 최리, 이브가 함께한 새로운 버전으로 원곡과 다른 색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더 캐롤(The Carol) 2.0'은 이달의 소녀 1/3의 '비비',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최리', 에덴을 스스로 박차고 나온 '이브'가 모여 일명 '비리브'라는 유닛 속의 유닛을 만들어 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 한 해도 이달의 소녀를 응원해주고 사랑해 준 팬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비비, 최리, 이브의 음색이 만나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더 캐롤(The Carol) 2.0' 공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 9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의 멤버를 공개했으며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까지 두 번의 유닛 활동을 성황리에 마치고 14일 열 번째 소녀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