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아이돌마스터·KR 감동 담은 '원 포 올' 21일 발매
리얼걸프로젝트, 아이돌마스터·KR 감동 담은 '원 포 올' 21일 발매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7.12.1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걸프로젝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아이돌마스터·KR' 사운드 트랙 풀 앨범 선보인다
리얼걸프로젝트. ⓒ 사진 =  IMX 제공
리얼걸프로젝트. ⓒ IMX

 

[휴먼에이드]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사운드 트랙 풀 앨범 '원 포 올(One For All)'이 발매된다.

14일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은 "꿈을 이루어가는 소녀들과 감동을 함께 했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주인공들인 리얼걸프로젝트와 레드퀸의 모든 곡들이 담긴 앨범 '원 포 올'이 오는 2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마지막 회에서 선보인 정주의 미발표곡은 물론 촬영장 미공개 스틸컷,포토카드등 다양한 선물을 담아 팬들에게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할수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에서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출연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녹여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공감대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Amazon 프라임 비디오로 전 세계 200여 개국으로 동시 방영됐으며, Amazon에 공개된 수십 편 이상의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월등히 높은 리뷰 수를 기록했다.

리얼걸 프로젝트는 JTBC '믹스나인', KBS2 '더유닛' 두 개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회 화제를 모으며 맹활약중이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주인공인 리얼걸프로젝트의 '원 포 올'은 오는 21일 발매되며 발매일에 맞춰 팬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