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푸르미르 '전곡항 해돋이 패키지' 출시
호텔 푸르미르 '전곡항 해돋이 패키지' 출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7.12.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푸르미르

[휴먼에이드] 호텔 푸르미르가 지역 사회와 상생을 모토로 화성시 전곡항의 ㈜화성요트와 협의해 호텔 객실과 관광 요트의 결합 상품인 △해넘이 PKG △해돋이 PKG를 출시했으며, 상품 예약기간은 31일까지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겨울 시즌 프로모션(Memory of the winter)은 2018년 3월18일까지 실시한다.

해돋이 PKG는 연인을 비롯해 가족이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상품이다. 호텔은 객실, 피크닉 백, 사골 떡국,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화성요트는 요트 승선뿐 아니라 선장 보조 아래 운전 체험과 소원 풍선 날리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 푸르미르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 해를 시작하는 뜻깊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돋이 PKG는 한정된 인원만 이용할 수 있어 예약이 필수다. 현재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및 호텔 직접 예약 판매를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한편 호텔 푸르미르 1층 로비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랑카에서도 시즌 메뉴 빠네 파스타 세트와 크리스마스 브레드 슈톨렌, 파네토네와 아메리카노의 결합 상품도 출시되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랑카는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아메리카노와 브레드 세트를 즐긴다는 취지로 실속 있는 가격의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