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김래원X신세경, 새해에도 달달한 수호 해라 커플
'흑기사' 김래원X신세경, 새해에도 달달한 수호 해라 커플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1.0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기사' 신세경, 김래원에 한 집 살이 종료 선언? "여기서 나가야겠다. 점점 좋아져서"
'흑기사' 김래원X신세경, 설렘주의보 발령...점점 깊어지는 멜로 예고 "사랑해"

흑기사 이미지.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흑기사 이미지. ⓒ n.CH 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의 멜로가 새해에도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 전망이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9회 방송을 앞두고 더욱 달달해진 문수호(김래원 분)와 정해라(신세경 분)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8회 방송에서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가는 수호 해라 커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했으며, 독기가 폭발한 샤론(서지혜 분)이 두 사람의 사랑을 방해하기 위해 수호의 모습으로 변신하기로 결심하며 극의 갈등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나) 질투하는 거다", "내 일이 잘 되면 네가 좋은 거 아니야? 내가 너 좋아하니까" 등 '밀당' 없이 서로에 대한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수호 해라 커플과 여전히 수호가 자신의 남자라고 믿는 샤론의 삼각관계가 흥미진진하게 이어지며, 흑기사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8회 시청률 13.2% /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하는 동시에 수목극 왕좌를 수성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9회 예고에는 점점 더 복잡하게 얽히는 인물들 간의 관계가 담겨 눈길을 끈다. 샤론은 해라에게 "살고 싶은 이유를 만들어주면 내가 원하는 걸 준다고 했잖아"라고 현생에서의 첫 만남 당시 건넸던 위험한 제안을 다시 한 번 언급하는 한편, 해라의 전 애인 최지훈(김현준 분)과 "내가 만든 옷은 힘이 있어요. 내 뜻대로 되죠", "그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단 말씀이에요?" 등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거나 수호의 연적이라고 할 수 있는 지훈, 박곤(박성훈 분)과 함께 있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반면 수호 해라 커플의 멜로는 깊어지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예고 영상 속 해라는 인형 옷을 입은 채 장미를 들고 감동 받은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며, 수호의 팔짱을 끼고 나란히 소파에 앉아 "여기서 나가야겠다. 문수호가 점점 좋아져서"라고 고백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수호 역시 "어릴 때 너 좋아해서 상처 받았고 너를 위해서 돈을 벌었고 나 지금 너 때문에 여기 돌아왔어. 믿어도 돼"라고 말하며 해라에게 자신의 마음에 대한 확신을 심어줬고, "사랑해"라는 수호의 달콤한 고백은 본방사수 욕구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흑기사 제작진은 "극 중반부에 접어들며 수호 해라 커플의 러브라인은 깊어지고, 인물들 간의 관계도 더욱 복잡하고 촘촘하게 얽혀 몰입도 높은 전개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서로에 대한 감정을 돌려 말하지 않는 수호 해라 커플의 돌직구 고백이 이어지며 설렘 폭탄을 안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3일 오후 10시 9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