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서울의 스타일' 전 세계에 알리다
정우성, '서울의 스타일' 전 세계에 알리다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1.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업계 탑 10 피플이 바라본 서울의 스타일은?
정우성 이미지. ⓒ 사진 = 스타일 서울
정우성 이미지. ⓒ 스타일 서울

 

[휴먼에이드] "서울의 아름다움이란 이것! "당신에게 스타일 서울이란?"

전세계적으로 핫이슈로 떠오른 키워드가 있다면 바로 '서울'. 샤넬이 패션쇼를 하고, 빌보드차트를 뒤흔드는 케이팝의 본거지이며, 전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곳.

정우성, 이혜영, 한혜연, 정샘물, 고원혜, 김재현, 강소영 등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여, 서울의 스타일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재능기부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2016년 뉴욕에서 시작된 이번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각 업계의 Top 10피플을 선정, 그들을 통해 전 세계인들이 서울의 스타일에 주목하는 이유와 그들이 생각하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배우 정우성, 배우이자 아티스트 이혜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 고원혜, 패션 디자이너 김재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패션 모델 강소영, 패션 에디터 성범수 & 강주연,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 남혜연 등 총 10명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재능 기부 형태로 나섰으며, 각 분야에서 바라본 '스타일 서울'에 대한 그들의 솔직한 인터뷰가 각종 디지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뷰티에 대한 전세계적인 신드롬, 케이팝을 근간으로 한 케이컬쳐를 향한 이유있는 흥행, 또한 인터뷰이들에게 의미있는 서울의 구석구석이 함께 선보일 이번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전세계인들에게 서울에 대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터뷰이 10명 모두,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재능 기부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영상 및 촬영은 국내에서 내노라 하는 정상급 포토그래퍼 이전호 실장이 직접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