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뉴스] 동아제약에서 머리가 빠지지 않게 도와주는, 먹는 약 '카필러스캡슐'을 팔아요
[쉬운말뉴스] 동아제약에서 머리가 빠지지 않게 도와주는, 먹는 약 '카필러스캡슐'을 팔아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 승인 2018.02.13 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살 수 있어요
 

[휴먼에이드] 동아제약은 머리가 빠지지 않게 도와주는 먹는 약 '카필러스캡슐'을 팔기 시작했다고 1월15일 말했어요. 

카필러스캡슐에는 머리카락 및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을 비롯해 머리카락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약용 효모 △비타민 B1 △비타민 B5 등 머리카락이 잘 자랄수 있고 머리카락이 건강해 지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양분이 들어 있어요. 

머리카락에 꼭 필요한 영양분이 피를 통해 공급되면 상한 머리카락, 손톱이 자라나지 않는 것,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 치료에 조금 도움이 된대요. 

동아제약 관계자는 "남자 여자 상관없이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으로 인해 아픔을 느끼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20~30대 젊은 사람들 중에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환자가 갑자기 늘어나고 있다"며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는 것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카필러스캡슐이 머리카락이 빠지는 환자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어요.

 

한편, 이번에 새롭게 팔기로 한 카필러스캡슐은 병원에서 의사가 병에 맞는 약을 처방한 종이인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살 수 있어요.

1통에 90알씩 총 2세트로 되어 있어 하루 세 번 1알씩 두달간 먹을 수 있어요.

 

 

기사 원작자

추민선 기자(프라임경제) 

 


자원봉사 편집위원

여건호(서서울생활과학고등학교 3학년 / 19세 / 서울)
김재희(금옥여자고등학교 3학년 / 19세 / 서울)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영민(한국사회복지정책연구원 / 23세 / 안양)

 

 

원본기사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html?no=402547&sec_no=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