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말뉴스] 인피니트가 1월8일 정식 앨범 3집 'TOP SEED'로 팬들을 만났어요
[쉬운말뉴스] 인피니트가 1월8일 정식 앨범 3집 'TOP SEED'로 팬들을 만났어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 승인 2018.02.13 0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 3년8개월 만에 새 앨범 내
 

[휴먼에이드]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1년 4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어요. 

지난해 12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인터넷 등을 통해 "인피니트 멤버 6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이 새로운 앨범을 내고 활발하게 활동할 것"이라고 말하고 단체사진 이미지를 깜짝 발표했어요. 

발표한 인피니트 새 앨범의 제목은 'TOP SEED'라고 해요. 지난 1월8일 공개됐는데요, 옛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어떤 장소에서 더 멋있고 다듬어진 모습을 보여줬어요. 팬들은 깊이있는 눈빛을 보여주는 여섯 명의 모습이 멋있다고 평가했어요.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은 2016년 9월 'INFINITE ONLY'를 공개한 후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노래예요. 지난 2014년 5월 발매한 정규 2집 'Season 2' 이후 3년 8개월 만에 보여주는 세번째 정식 노래들이죠. 

특별히 팀을 6명으로 교체한 후 2018년 새해 처음으로 보여준 앨범인 만큼 맴버 한 명 한 명의 음악적인 실력과 개성, 이전보다 더욱 풍성해진 인피니트만의 결과물들이 가득 담겼어요. 

이에 대해 인피니트가 속해 있는 회사에서는 "어느 때보다 공들여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현재 맴버들도 팬들에게 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마지막 돌아올 준비에 열심을 다했다"고 말했어요.  

 

 

기사 원작자

김현경 기자(휴먼에이드포스트)

 

 

자원봉사 편집위원
 
정연우(진명여자고등학교 / 1학년 / 17세 / 서울)
박준하(진명여자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김채은(여의도여자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3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4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8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2세 / 서울)
김태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2세 / 서울) 

 

원본기사   http://www.humanaid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02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