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장동민, 김대희의 아들 되다?!
개그콘서트 장동민, 김대희의 아들 되다?!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3.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동민, 김대희의 아들 되다?! “아버지, 많~이 컸네예” 그의 의미심장한 한 마디의 의미는?!
- ‘대화가 필요해 1987’, 막장 드라마보다 더 재밌는 운명의 장난이 펼쳐진다!
▲ 개그콘서트 장동민, 김대희의 아들 되다?!
[휴먼에이드] 장동민이 다시 김대희의 아들이 된다?

이번주 일요일(2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대화가 필요해 1987’에서는 장동민의 스펙터클한 시간여행이 펼쳐져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뿐만 아니라 진한 감동까지 전할 예정이다.

꿈속에서 현대로 시간여행을 하게 된 장동민은 순식간에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아들 김대희와 그와 결혼해 엄마가 된 신봉선의 모습을 보며 장동민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한 그는 김대희를 향해 “아버지, 많~이 컸네예”라고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남겨 이에 김대희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김대희가 아버지 얘기를 하며 울분을 터트려 숨겨둔 속마음을 고백한다고 해 본방송 사수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대화가 필요해 1987’은 과거 큰 인기를 얻었던 ‘대화가 필요해’의 프리퀄 버전으로 매주 스토리가 이어지는 드라마 형식의 코너. 김대희, 장동민, 신봉선, 이세진의 차진 연기력과 적재적소에서 등장하는 웃음 포인트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개그콘서트’의 대표 코너로 손꼽히고 있다.

장동민의 버라이어티한 시간여행은 이번 주 일요일(2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