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박하나-이은형, 둘만의 깜짝 데이트(?)!
인형의 집 박하나-이은형, 둘만의 깜짝 데이트(?)!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3.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세연-이재준 핑크빛 기운 ON!’
‘인형의 집’ 박하나-이은형, 둘만의 깜짝 데이트(?)! 진한 아이컨텍까지! ‘심쿵!’
박하나-이은형, ‘러브라인 급물살’ 보기만 해도 간질! 심장 쫄깃 데이트 포착!
▲ 인형의 집 박하나-이은형, 둘만의 깜짝 데이트(?)!
[휴먼에이드] ‘인형의 집’ 박하나와 이은형 사이에 달콤한 로맨스의 기운이 감지됐다. 초밀착 스킨십부터 달달함이 폭발하는 눈빛교환까지, 박하나와 이은형의 심장 쫄깃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측은 25일 깜짝 데이트(?)를 즐기는 홍세연(박하나 분)과 이재준(이은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재준은 ‘위너스 그룹’의 비서실장으로 세연이 명품관 직원이었을 때부터 경혜의 퍼스널 쇼퍼가 되기까지, 경혜와의 악연으로 세연이 곤란을 겪고 있을 때마다 남모르게 챙겨주었던 인물이다.

세연은 어려울 때마다 자신을 도와준 재준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상황이다. 포커페이스에 다른 사람 앞에서 감정 한 번 내 비춘 적 없던 재준 역시 밝고 씩씩한 세연 앞에서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그녀를 향한 속마음을 조금씩 드러내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이루는 과정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세연과 재준이 진한 아이컨텍을 나누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세연은 눈앞의 재준이 당황스럽지만 싫지 않은 듯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다. 재준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세연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연이 재준에게 돌아서며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처럼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 기류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절로 간질간질하게 만들고 있다.

‘인형의 집’ 측은 “세연과 재준이 두근두근한 긴장감과 설렘이 가득한 만남을 갖는다”며 “그동안 세연을 알게 모르게 챙겼던 재준과 그런 재준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고 매력을 느꼈던 세연이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싹틔울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오늘(26일) 저녁 7시 50분 21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