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 출격..."예측불허 매력"
오마이걸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 출격..."예측불허 매력"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3.2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일 오후 6시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공개 예정"

 

 

[휴먼에이드]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유닛인 '오마이걸 반하나(효정,비니,아린)'의 베일이 점차 벗겨지고 있다.

27일 자정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스페셜한 유닛인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예판 상세 이미지와 유닛 사진이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오늘(27일) 오후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불쑥 나타난다 뜻의 '팝업'이라는 의미처럼 게임을 모티브로 상큼한 옐로우 빛의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콘솔 게임 박스로 디자인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앨범에 들어가는 6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은 마치 게임팩을 연상시키듯이 디자인 되어 있어서 깨알 같은 즐거움을 더했다.

이외에도 스페셜 포토 카드를 랜덤으로 증정. 포토 카드 뒷면에는 보드 게임 할리갈리를 할 수 있는 과일 카드로 디자인 되어 있다. 또한 원숭이 디자인의 16개 과일 카드에는 멤버들의 깜짝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특별한 QR 코드를 삽입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2장의 유닛 티저 이미지에서는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비니, 아린) 멤버들과 그 외에 다른 멤버(승희, 지호, 미미, 유아)들이 비슷하면서도 오묘하게 서로 다른 매력들을 뽐내고 있어서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마이걸 반하나 멤버들이 담긴 첫 번째 유닛 컷에는 바나나 나무 아래에서 두 손을 턱에 모으고 마치 간절한 표정을 지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4명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바나나를 바구니에 들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화면을 응시, 두 장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과연 이번 앨범에 어떠한 스토리라인이 담겨져 있는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오마이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팝업 앨범은 25일 자정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바나나 알러지'라는 해시태그로 25일 새벽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5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그동안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이례적인 콘셉트와 프로모션으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