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마법사, 스리랑카 전통의학 '아유르베다' 체험! 폭소만발
오지의 마법사, 스리랑카 전통의학 '아유르베다' 체험! 폭소만발
  • 정부경 기자
  • 승인 2018.03.28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지의 마법사, 스리랑카 전통의학 '아유르베다' 체험! 폭소만발

[휴먼에이드] MBC '오지의 마법사'에서 스리랑카 전통의학 '아유르베다' 체험기가 방송됐다.

어제(25일) 방송된 MBC 힐링예능 프로그램 '오지의 마법사'에서는 웃음 만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스리랑카의 오지 모험기가 펼쳐졌다.

윤정수, 돈스파이크, 육중완은 스리랑카의 전통의학인 '아유르베다'를 경험하기 위해 하바라나 마을을 찾았다. 이른 아침부터 험난한 두 개의 산을 오르느라 기진맥진한 이들은 지금으로부터 7000년 전에 시작된 스리랑카 전통 마사지를 받게 되자 뛸 듯이 기뻐했다.

그러나 막상 전문가의 손길이 이어지자 여기저기서 비명이 터져 나오기 시작했다. 육중완은 전기에 감전 된 것처럼 경기를 일으키다 못해 침까지 흘렸다. 특히 뜨거운 '허벌 볼' 마사지에 돈스파이크는 자리를 박차고 벌떡 일어나 도망갔고, 윤정수는 '쏘핫(so hot)'을 외치며 줄행랑, 급기야 속옷이 노출되는 대형사고가 발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아유르베다 마사지 앞에 시청자들은 “정수네 마사지 체험에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어떤 느낌인지 직접 마사지를 받아 보고 싶다.”며 큰 웃음을 선사한 정수네의 체험에 크게 즐거워했다.

또한 정수네에 새로운 막내로 합류한 18세 대세 모델 한현민을 비롯해 스리랑카의 상징인 코끼리가 등장했다. 코끼리 똥을 맨손으로 잡고 헛구역질하는 김수로, 엄기준의 모습이 예고편으로 공개되며 다음 이야기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