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위의 하이에나 비투비 임현식, ’그리워하다’ 이을 명곡 탄생 예감!
건반 위의 하이에나 비투비 임현식, ’그리워하다’ 이을 명곡 탄생 예감!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3.28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임현식 출연…’그리워하다’ 이을 명곡 탄생 예감
▲ 건반 위의 하이에나 비투비 임현식, ’그리워하다’ 이을 명곡 탄생 예감!

[휴먼에이드] 비투비 임현식의 유쾌한 음악작업기가 ‘건반 위의 하이에나’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오는 3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 5회에서는 실력파 아이돌그룹 비투비(BTOB)의 핵심멤버이자 작곡돌 임현식이 출연해 멤버들과의 유쾌한 일상과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작업기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현식은 긴장 반, 설렘 반의 라이브 공연을 앞두고 상큼한 미소로 그가 선보일 새로운 노래에 대한 들뜬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임현식은 자신이 만든 ‘그리워하다’로 전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잠재력을 과시했다. 무엇보다 진솔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는 세대를 가리지 않고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그만의 음악적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임현식이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선보일 새로운 신곡 음원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 지난 4회 방송 말미에 깜짝 등장한 임현식은 잠에서 깨자마자 건반을 두드리는가하면 ‘옷보다 악기’라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보이며 유쾌하면서도 열정적인 그의 음악작업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리워 하다’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 탄생 현장을 함께 지켜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임현식의 새로운 변화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글 같은 음원차트 입성을 꿈꾸는 뮤지션들의 음원 메이킹 쇼큐멘터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이번 주 금요일(30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