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기차여행 ‘만원의 행복’ 누리자
봄 여행주간…기차여행 ‘만원의 행복’ 누리자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4.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제천 투어 등 20개 코스…5일까지 여행주간 홈페이지서 신청 접수
▲ 봄 여행주간…기차여행 ‘만원의 행복’ 누리자
[휴먼에이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봄 여행주간(4월 28일~5월 13일)을 맞아 코레일과 협업으로 ‘만원의 행복’ 기차여행 참가신청을 5일 오후 3시까지 접수한다.

‘만원의 행복’은 봄 여행주간 기간 동안 단돈 만원으로 기차를 타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은 명소와 지역의 전통시장, 농촌마을을 체험할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이다. 올해 3년째로 국민들의 관심과 성원이 높아짐에 따라 2400여 명에서 2800여 명으로 인원을 확대, 선착순이 아닌 추첨제로 변경 운영한다.

이번 봄 여행주간에는 기차여행 총 20개의 코스가 준비돼 있다.

여행주간의 첫날인 28일 광주·담양·광주·함평 투어를 시작으로, 영월·제천 투어, 금산·무주·거창 투어, 여수 투어, 공주 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꽃길, 녹음, 유적지, 먹거리, 농촌체험, 특색 있는 관광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포함돼 있다.

특히 올해는 수도권 외 부산, 전주, 익산 등 지역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도 포함됐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으로(대인, 소인 동일) 최대 4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신청은 5일 오후 3시까지 2018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13일 오전 10시에 여행주간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로 발표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 여행 중 방문한 관광지 사진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이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