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주말마다 최신 영화 쏜다"
"카카오페이지, 주말마다 최신 영화 쏜다"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4.0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영화 서비스 사용자 200만명 돌파 기념 '릴레이 무비데이' 실시

 

[휴먼에이드]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종합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가 영화 서비스 개시 2개월만에 사용자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카카오페이지는 4월 7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최신 영화 2편씩을 전 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릴레이 무비데이'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5000 캐시와 한정판 라이언 바디필로우 및 미니캔들을 선물하는 '영화보여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7일에는 누적 관객 730만을 돌파한 영화 '1987'이, 4월 8일에는 장편애니메이션상 등 아카데미 2관왕에 오른 '코코'가 상영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를 시작으로 6주간 주말마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프로모션 할 계획이며 사용자들 호응도를 파악해 무비데이 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2월 구정 기간 실시했던 '설특집 무비데이'도 실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증가하고 카카오페이지 앱 유입자가 16배 늘어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4월 셋째 주 이후 영화 라인업은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지는 5월 7일까지 깜짝 프로모션인 '영화보여줘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본인 SNS 상에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한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카카오페이지, #영화보여줘)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는 카카오페이지 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5000 캐시를, 100명에게는 한정판 라이언 바디필로우와 미니캔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류정혜 카카오페이지 마케팅 이사는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카카오페이지 영화 서비스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