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출간
좋은땅출판사,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출간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4.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마케팅 단 하나의 공식으로 풀다”
인터넷 쇼핑몰·마케팅 글쓰기·광고·영업·판매 등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한 원샷 올킬 공식
▲ 좋은땅출판사,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출간
[휴먼에이드] 좋은땅출판사가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전국의 소상 공인을 비롯한 쇼핑몰(홈페이지) 운영자, 사업가, 마케터, 영업인, 광고기획자들이 주목할 만한 마케팅 책이 나왔다.

이 책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것처럼 고객에게 더 많이 팔기 위해 ‘어떻게 더 사게 만들 수 있을까?’와 같은 일반적이고 상식적인 측면에서의 마케팅 문제에 대한 해결법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다. 정반대로 고객이 ‘왜 사지 않는지’에 대한 이유를 명확히 제시하는 것에서부터 마케팅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을 시도하고 있다.

그러면서 사람들이 사지 않는 이유는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 때문이며 해제하면 얼마든지 더 팔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그 구체적인 방법으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쇼핑몰 운영과 마케팅, 기획의 현장에서 일하는 동안 평균 매출을 200%~800% 이상 상승시켰던 저자만의 노하우를 공식으로 확립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을 제시한다.

8단계 공식으로 만들어진 ‘캣콘매직’은 쇼핑몰과 홈페이지의 상세 페이지에 적용하면 아무리 공략하기 어려운 까다로운 고객이라도 자신도 모르게 사게 만듦으로써 더 많이 팔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캣콘매직’은 쇼핑몰과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블로그나 페이스북, 이메일 등의 마케팅 글쓰기, 광고, 판매, 제안서, 전단지, DM 등 고객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 반응률을 높여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한다.

배워도 끝이 없는 기존의 마케팅 방법론에 지쳐 있는 사람들이라면 단 하나의 공식으로 쇼핑몰을 비롯한 각종 마케팅 글쓰기, 광고, 영업, 제안서, 설득력 있는 말하기 등 모두를 한번에 풀어낼 수 있는 ‘캣콘매직’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 책의 내용이 책으로 만들어지기 이미 오래전부터 이 책의 내용을 직접 적용하여 효과를 경험한 사람들은 직접 적용해보면 ‘캣콘매직’이 이 책의 제목과 부제처럼 왜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공식’인지, 왜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인지 스스로 알게 될 것이다. ‘캣콘매직’이 고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매우 자세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다고 공통적으로 말한다.

자칫하면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마케팅 책이지만 저자는 직접 일대일로 강의를 해주듯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독자들에게 다가간다. 책에 설명된 내용에서 더 나아가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캣콘매직’과 관련 저자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석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