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마블과 수퍼 콜라보 "영화 4편 전국민 선물"
카카오페이지, 마블과 수퍼 콜라보 "영화 4편 전국민 선물"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8.04.1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 어벤져스 주연배우 4명 내한 레드카펫 행사 생중계

 

카카오페이지가 우선 주말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꼭 봐야 할 4편의 마블 최신 영화를 무료로 선물한다. ⓒ 카카오페이지

 

[휴먼에이드] 카카오페이지가 마블 스튜디오와 수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5일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모바일과 VOD 영역에서 독점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주말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꼭 봐야 할 4편의 마블 최신 영화를 '무비데이: 마블 스페셜'로 선정해 전 국민들에게 무료로 선물한다.

또 이용자들이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스페셜' 영화를 감상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가 단독으로 진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한국 최초 상영회 티켓도 증정한다.

이 상영회는 700석 규모로 진행되며 당첨된 이용자들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볼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 TV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일 오후 6시 40분, 내한 예정인 어벤져스 주연 배우들의 레드카펫 행사를 생중계 한다.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기념영화이자 올해 전 세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연 배우 4명,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의 내한 소식에 전 국민의 기대가 큰 상황이다.

이진수 카카오 콘텐츠 부문 부사장 겸 포도트리 대표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올해 전세계 최고 기대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