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4월 4주 베스트셀러 1위 재등극”
YES24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4월 4주 베스트셀러 1위 재등극”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4.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위로하며 인생을 방향을 잡아주는 다양한 분야의 길라잡이 도서들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세계적 고전 시리즈 ‘펭귄클래식 베스트 100’ 새롭게 1위 차지
▲ YES24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4월 4주 베스트셀러 1위 재등극”
[휴먼에이드] 예스24 4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한 주 만에 1위에 재등극했다. 워너원의 2017년 비하인드 활동 사진 300장과 멤버 개인별 특별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는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팬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작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두 계단 하락한 3위에 머물렀다.

‘나’를 위로하고 다독이며 인생을 방향을 잡아주는 다양한 분야의 길라잡이 도서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의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유지했고,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는 의사표현법을 알려주는 정문정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두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둔감한 자세의 필요성을 역설한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와 前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의 첫 에세이 "진작 할 걸 그랬어"는 각각 9위와 10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유발 하라리, 스티븐 핑거 등 세계 최고 멘토 133인의 지혜를 소개한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는 순위권 첫 진입과 동시에 11위를 차지했고,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전 주 대비 한 계단 내려가 13위에 자리했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대화 기술을 소개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여덟 계단 떨어진 19위로 다소 주춤했다.

한편 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유아 및 어린이 관련 도서도 순위권에 다수 포진했다.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은 전주와 동일하게 5위 자리를 지켰고, 게임 ‘좀비고등학교’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6"는 열 세 계단 떨어진 17위에 머물렀다. 전작 "알사탕"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신작 그림책 "이상한 손님"은 두 계단 상승한 15위를 기록했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세 계단 오른 7위에 안착했다.

최근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게임과 예능을 결합한 콘텐츠를 활용해 170만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스타 유튜버 ‘대도서관’의 노하우를 담은 "유튜브의 신"은 6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다시 인기몰이 중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8위를 유지했고, 이기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언어의 온도"는 일곱 계단 떨어져 16위에 머물렀다. 유홍준 교수가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추사 김정희의 삶과 예술을 담은 "추사 김정희"와 코믹무협만화 "열혈강호 75"는 각각 12위, 18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나침반 실전모의고사 Vol.2"는 전 주 대비 일곱 계단 내려간 14위에 자리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다섯 계단 떨어진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세계적 고전 시리즈 "펭귄클래식 베스트 100"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잠 "은 3위를 차지했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원작 소설 "그해, 여름 손님"은 5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