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유사나,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5.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한화이글스 공식 뉴트리션 후원 기념 ‘유사나 브랜드데이’ 2년 연속 개최
유사나 회원 대상 티켓 판매 수익금 및 모금액 전액 기부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유사나·한화 이글스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유사나 홍보 부스 이벤트·치어리딩 공연·시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 유사나,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 개최
[휴먼에이드]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13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유사나와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후원 및 파트너쉽 연장을 기념하기 위한 브랜드 행사로 올해로 2회차를 맞이했다. 특히 유사나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소중한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유사나 브랜드 행사는 물론 한화이글스 경기를 응원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특별 기획했다.

이번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통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한 티켓 수익금과 현장 모금액은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 전액 기부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즐거운 브랜드 행사가 유사나 고객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으로도 이어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13일(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화이글스와 NC 다이노스의 야구 경기 관람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경기 시작에 앞서 매표소 광장에서는 유사나 홍보 부스에서 브랜딩 체험, 치어리딩 공연, 경품 프로모션,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유사나와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을 시작으로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한화이글스 선수들과의 그라운드 파이브,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의 승리 기원 시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사나는 13일(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널리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와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여 유사나 브랜드데이 소식을 알리고, 한화이글스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사나 헬스팩(3명)과 커피 기프티콘(5명)이 증정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화이글스와 함께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그 동안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유사나 고객들과 한화이글스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유사나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