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연구소, 2018 소스아케데미 교육 성황리에 진행
핀연구소, 2018 소스아케데미 교육 성황리에 진행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5.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핀연구소, 2018 소스아케데미 교육 성황리에 진행
[휴먼에이드] 20년 전통의 외식업 전문연구기관인 핀연구소가 올해 첫 소스아카데미 교육을 10일 병설 기관인 창업요리전문학원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8 소스아카데미는 핀연구소만의 자체 강좌로 해당 연구소의 메뉴개발사업부 셰프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하여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교육은 외식업소 종사자와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냉면, 점심특선Ⅰ·Ⅱ, 족발, 칼국수, 갈비, 상차림, 육류, 치킨, 술안주 등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어 교육생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강 교육생에게는 초보자도 쉽게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업소형 비법레시피를 계량화한 표준 조리메뉴얼을 제공하며, 교육 이수 이후에도 외식업 종사자의 애로사항에 대해 1:1 멘토링 상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정부지원과 같은 국비지원 교육 혜택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교육생 업소의 온라인 홍보까지 제공한다.

해당 교육을 총괄하는 핀연구소 병설 창업요리전문학원 김정남 원장은 “소스아카데미를 통해 보다 많은 소상공인들의 역량이 강화되어 매출 증대로 직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한편 핀연구소는 소스아카데미 외에도 외식업주 경영 역량강화교육 등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증설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교육 상담은 핀연구소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