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기어,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개최… “일상에서 벗어나 트랙에서 달리자”
지티기어,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개최… “일상에서 벗어나 트랙에서 달리자”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6.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N 공식 판매일에 맞춘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레이싱 대회 개최
6주간 전국 현대모터스튜디오 및 전국 레이싱 카페 18곳에서 무료로 참가 가능
온라인 레이싱 대회를 통한 일반 대리점 시승과의 차별화 중점
▲ 지티기어,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개최… “일상에서 벗어나 트랙에서 달리자”
[휴먼에이드] 국내 레이싱 시뮬레이터 마켓 리더인 투비네트웍스 글로벌의 지티기어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모델인 벨로스터 N 출시 및 공식 판매와 발맞춰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0일부터 공식 판매에 돌입한 벨로스터 N은 ‘코너링 악동’, ‘일상 속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 등 3대 고성능 DNA를 가지고 있는 현대차 고성능 라인업 브랜드 N의 두 번째 모델이다. 현대자동차와 투비네트웍스 글로벌의 지티기어는 협업을 통해 벨로스터 N의 고성능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레이싱 대회인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 GTGear E 레이스 대회는 현대 벨로스터 N이 가지고 있는 레이싱 트랙 주행 능력과 고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랩타임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현대 벨로스터 N만의 고유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대회의 예선전은 아웃런 선데이드라이브 포함 18개의 전국 지티기어 협력 레이싱 카페 및 2곳의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8월 3일에는 각 매장에서 상위 20명이 선출되는 예선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며 결승전은 8월 5일 2곳의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이 제공되며 8월 17일 발표 예정인 최종 우승자에게는 현대 벨로스터 N의 2주간 시승 기회 및 트랙데이 초청권이 주어지게 된다.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리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