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라도 펜션서 7월 7일 ‘Elf&Co. 런칭버블풀파티’ 개최
엘프라도 펜션서 7월 7일 ‘Elf&Co. 런칭버블풀파티’ 개최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6.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이들이여 순간을 즐기고, 사랑하고 느껴라”
▲ 엘프라도 펜션서 7월 7일 ‘Elf&Co. 런칭버블풀파티’ 개최
[휴먼에이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엘프라도 펜션에서 7월 7일 ‘Elf&Co. 런칭버블풀파티’가 개최된다.

‘버블풀파티’를 콘셉트로한 Elf&Co.의 론칭파티를 진행, 전국의 젊은이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풀파티는 여성들을 위한 획기적인 MAKEOVER라는 콘텐츠를 가지고 메이크업, 헤어시연, 성형견적,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엘프라도는 버블풀파티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되고 스타DJ 반달락과 테즈가 스페셜게스트로 참여하며 축하공연은 랩퍼 앱신트와 반달이 참여한다며 Tv10+에 출연하는 김현 대표의 피트니스 모델들과 WSTMS의 소속 모델들이 론칭행사에 함께 참여해 런웨이를 진행하는 등 많은 퍼포먼스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또한 Elf&Co.는 Enjoy,Love,Feel을 기업모토로 다양한 네트워크 기반으로 모인 진정으로 파티 문화를 즐기고 사랑하는 20대의 다재다능한 여성들이 함께하는 파티 브랜드다고 덧붙였다.

공식 후원사로는 더매니아그룹, 원데이원매거진, 시사매거진, TV10+, 강남삼성성형외과&피부과, ATIZA, 3FEETDEEP, 코너스, VT, 앙부땅, 디아랑쉬, 아이니프, 캔디오레이디, G9스킨, 칼로바이가 참여한다.

한편 고객들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 강남역과 잠실역에서 승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