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맞이한 ‘국내 유일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막
25주년 맞이한 ‘국내 유일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막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6.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주년 맞이한 ‘국내 유일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막
[휴먼에이드]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유교전은 1000여개 부스, 300여개 국내외 핵심 유아, 아동 브랜드가 한 자리에 총출동하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전이다.

주최 측인 세계전람은 이번 제41회 유교전은 유아, 아동 재능 찾기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한눈에 살펴보고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에서 ‘우리아이 재능 찾기’라는 주제를 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유교전은 유아, 아동 교육에 특화되어 있어 다른 전시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놀이, 인성, 예체능, 도서, 마술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교육을 만날 수 있다. 유교전은 ‘우리 아이 재능’을 찾아 주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 핵심 유아, 아동 교육 브랜드 총출동

이번 41회 유교전에서는 공식 협찬사인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잉글리시 젬 이외에도 핑크퐁, 아이챌린지, 윤선생스마트랜드, 정글비트, 교원 빨간펜, 대교 눈높이, 한솔교육-핀덴튜터링, 한솔교육-핀덴베베, ORT 퓨처팩, 한국짐보리, 키즈스콜레, 제이와이북스, 메가스터디,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프뢰벨, 오르다코리아, 아람, 잉글리시에그, 바다나무잉글리시, 장원교육, 천재교육, 키즈북세종, 코리아보드게임즈, 북메카, 행복한바오밥, 아이템풀코리아, 여원미디어, 한국어린이출판협의회 도서브랜드 등 유아교육 핵심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교구, 가구, 식품, 도서 의류, 가전 등 육아에 필요한 품목들을 영역별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 에듀케어 리더스 포럼 프리뷰 동시 진행

유아동 교육 전문 국제포럼인 ‘에듀케어 리더스 포럼’ 프리뷰(이하 ELF 프리뷰)가 코엑스 1층 B홀 세미나실에서 유교전과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창의인재, 어떻게 키울 것인가?’라는 주제로 정식 개최되는 에듀케어 리더스 포럼은 이번 7월 유교전과 함께 ELF 프리뷰로 먼저 선보인다.

한편 7월 12일부터 3일간 13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유대인의 성공 자녀교육’을 대주제로 유대인 교육 강연이 펼쳐지며 사전 신청 시 유아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25주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 기획

특히 이번 유교전에서는 25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국내 핵심 교육 브랜드와 함께하는 브랜드 퀴즈 Day, 조부모와 함께하는 유교전, 25주년 기념 타임슬립전, 5개 특별관 및 5개 특별 이벤트 등으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간편 등록으로 무료입장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입장료는 5000원이며 미리 사전등록을 할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외에도 관람객 문의가 많아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