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평론가 장일범씨와 함께 세계 음악 여행을 떠나 볼까요
음악 평론가 장일범씨와 함께 세계 음악 여행을 떠나 볼까요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8.06.27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일범의 가정 음악' 진행자 장일범씨가 오케스트라 진행을 맡아요
음악 평론가 장일범 씨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거예요.ⓒ 뉴스페이퍼
음악 평론가 장일범 씨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거예요. ⓒ 뉴스페이퍼

 

 

[휴먼에이드] KBS 클래식 FM에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장일범의 가정 음악'의 진행을 맡은 음악 평론가 장일범씨가 ' 펜 아시아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와 음악 평론가 장일범이 함께하는 세계 음악 여행' 공연의 진행을 맡아요. 

장일범 씨의 진행과 바이올리니스트의 이경선, 성악가 김은경(소프라노) 그리고 트럼페리스트 성재창과 피아니스트인 조다정, 지휘자 이종진이 지휘하고 '팬 아시아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공연은 우리나라의 가곡 뿐만 아니라, 해외나 유럽에서 널리 알려진 클래식 명곡들을 친절하게 관객들에게 알려줘요. 

프로그램 1부에서는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1번'과 모차르트의 성악가 김은경 씨의 출연으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과 '코지 판 투테'에 나오는 오페라 아리아들을 연주해요.

또한 '우리나라 가곡의 아버지'로 불리는 古이흥렬 씨의 가곡 '코스모스를 노래함'이 연주되며 1부 마지막에는 피아니스트인 조다정 협연으로 거슈윈의 '랩소디 인 블루'를 연주할 거예요.
 
2부에서는 차이코프스키의 오페라 '예프게니 오네긴' 가운데 '폴로네이즈'를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트럼페리스트 성재창과 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의 협연으로 아르방의 '베네치아의 사육제'와 왁스만의 '카르멘 환상곡' 등을 연주할 거예요. 

공연은 오는 8월11일 오후 5시에 예술의전당 콘서트에서 열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