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틸다'가 오는 9월 LG 아트센터에서 공연해요
뮤지컬 '마틸다'가 오는 9월 LG 아트센터에서 공연해요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8.07.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뮤지컬과 로알드 달의 상상력이 만났어요
로알드 달의 동화 '마틸다', 삽화는 유명한 화가 퀸틴 블레이크가 그린 그림이에요. ⓒ Quentin Blake
로알드 달의 동화 '마틸다', 삽화는 유명한 화가 퀸틴 블레이크가 그린 그림이에요. ⓒ Quentin Blake

 

[휴먼에이드] 뮤지컬 제작사 '신시 컴퍼니'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영국의 '로얄 셰익스피어 컴패니'와 함께 뮤지컬 '마틸다'를 오는 9월 초에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할 예정이에요. 
 
'마틸다'는 영국의 동화 작가 로알드 달의 원작을 극작가인 데니스 켈 리가 2막극 짜리의 극본에 팀 민치의 작곡과 작사를 입힌 2010년에 처음 공연한 가족 뮤지컬이에요. 

작가 로알드 달은 '신나고, 뻔뻔스러운 동화'라는 별칭으로, 전 세계의 어린이들을 위해 19편의 동화와 9편의 단편집을 출간했어요. 대표작으로는 이미 영화로도  만들어진 '찰리와 초콜릿 공장' '내 친구 꼬마 거인' '제임스와 슈퍼 복숭아'등이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동화책들이에요.

'마틸다'의 줄거리는 '마틸다'라는 소녀가 다섯 살때부터 도서관에 있는 책들을 모조리 읽어버리는 뛰어난 신동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녀의 부모인 웜우드 씨 부부는 책 읽기를 증오하고, TV 보는 것을 좋아하는 웜우드 씨 부부 그리고 학교에서 늘 말썽부리는 아이들의 무섭게 괴롭히는 '트런치불 교장'과 맞부딛힌 뒤에, 친절한 '하니 선생님'과 학교를 구하게 된 간단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는 9월8일부터 내년 2월10일까지 평일엔 오후 8시,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2시나 7시에 LG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열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