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변산' 이준익 감독 "청춘들을 위한 음악영화"
영화 '변산' 이준익 감독 "청춘들을 위한 음악영화"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8.07.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정민, 김고은씨와 함께 코엑스 별마망 도서관서 기자회견
지난 6월 29일 영화 '변산'의 감독 이준익과 배우 박정민과 김고은이 서울 강남 코엑스 몰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어요. ⓒ 휴먼에이드 포스트
지난 6월29일 영화 '변산'의 감독 이준익과 배우 박정민과 김고은이 서울 강남 코엑스 몰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어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 영화 '동주' '라디오 스타' 등을 연출한 이준익 감독과 배우 박정민과 김고은이 출연한 영화 '변산'이 개봉을 앞두고 지난 6월29일 서울 강남 코엑스 몰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어요. 

영화 '변산'을 위해 배우 김고은은 8kg을 찌웠는데 "살이 찌는 동안 행복했다"고 말했어요.

이준익 감독은 이 영화에 대해 "영화 '변산'은 청춘들을 위한 영화이지만, 음악 영화로도 선보인다"고 전했어요. 

그동안 이준익 감독은 영화 '황산벌'(2003) '평양성'(2011) '사도'(2015) '동주'(2016) '박열'(2017) 등과 같은 역사 영화와 '조두순 사건'을 다룬 영화 '소원'(2013) 등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배우 박정민과 김고은씨는 "많은 팬들이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