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핵간단 공인중개사 요약집 1·2’ 출간
좋은땅출판사, ‘핵간단 공인중개사 요약집 1·2’ 출간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8.07.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년간의 기출문제 데이터를 난이도와 출제빈도수로 분석하다
개인 맞춤형 인공지능 서비스 ‘합격문’으로 스마트한 학습 지원
▲ 좋은땅출판사, ‘핵간단 공인중개사 요약집 1·2’ 출간
[휴먼에이드] 좋은땅출판사가 ‘핵간단 공인중개사 요약집 1·2’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인기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한때 중년의 고시로 통했지만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다는 장점에 2030 직장인, 대학생, 전업주부 등 젊은 세대에게도 각광 받는 자격증이 되었다.

하지만 주경야독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공부에 온 집중을 쏟기 어렵다. 특히 기본서, 요약집, 노트, 기출문제집 등 과목별로 살펴볼게 너무나도 많다. 게다가 각종 법률용어에 방대한 시험범위도 공부가 작심삼일이 되고 말게 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

공부에 왕도는 없다지만 조금이라도 쉬운 길이 있다면 누구든지 그 길을 걷고 싶을 것이다. 이런 수험생의 마음을 담아 ‘핵간단 기출문제 요약집 1·2’는 ‘깔끔하게 60점으로’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60점은 공인중개사 시험의 커트라인으로, 핵심만 간단하고 단순하게 공부하자는 것이다.

핵간단 요약집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첫째, 개념설명 용어와 시험 출제 용어를 통일해 사용하여 시험장에서 용어가 낯설게 느껴지지 않도록 하였다. 둘째, 과목마다 연도별 출제경향 및 출제 예상표를 제공하여 수험생 스스로 개념별로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다. 셋째, 요약집과 연계된 기출문제 어플 ‘합격문’을 통해 2100개의 기출문제를 나의 필요에 따라 골라 풀어볼 수 있다.

공부는 많이 했는데 좀처럼 정리가 되지 않는다면 이제 ‘핵간단’으로 마무리해 보는 건 어떨까.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10월 27일에 열릴 예정이다. ‘핵간단 요약집’, ‘합격문’과 함께라면 아직 늦지 않았다.

‘핵간단 기출문제 요약집 1·2’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