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제9회 경기도 장애인 문예·미술·사진 공모전 개최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제9회 경기도 장애인 문예·미술·사진 공모전 개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8.0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 ‘내가 걷는 길’과 관련된 다양한 삶의 이야기 모집
8월 13일부터 9월 14일까지 작품 접수, 10월 12일 수상작 발표
제8회 대비 시상 및 상금 확대, 총 51작품 630만원 부상 수여
▲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제9회 경기도 장애인 문예·미술·사진 공모전 개최
[휴먼에이드]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장애인 사회참여 증진 및 예술 활동 장려를 위한 제9회 경기도 장애인 문예·미술·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9회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거주 등록장애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는 ‘내가 걷는 길-지난 삶 그리고 앞으로 다양한 삶에 대한 표현’ 이다.

참여 부문은 문예, 미술, 사진 총 3부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부문과 관계없이 1인 3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공모 규격은 문예 부문 A4 용지 2~3장 이내이고, 미술 부문은 4절지 규격으로 우선 사진으로 제출하여 수상 시 원본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 부문은 300만 화소 이상의 디지털 사진이면 가능하다.

시상은 부문별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가작, 입선, 특별상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특히 올해는 시상금 및 시상작품 수를 확대하여 더욱 많은 장애인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누림센터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공모전 시상을 확대하여 추진하게 되어 기쁘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장애인 문화 예술 활동이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네트워크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