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농촌을 잇는 산지직송 전문몰 ‘도농브릿지’ 오픈
도시와 농촌을 잇는 산지직송 전문몰 ‘도농브릿지’ 오픈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08.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엑스포코리아, 영세한 중소업체 마케팅부터 유통까지 ‘원스톱 케어’
▲ 도시와 농촌을 잇는 산지직송 전문몰 ‘도농브릿지’ 오픈
[휴먼에이드] 앞으로 산지직송 농산물이나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동시에 농촌에 터전을 둔 영세 제조업체들은 산지직송 전문 온라인몰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된다.

중소업체 판로지원 전문 컨설팅 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는 산지직송 전문 온라인몰 ‘도농브릿지’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보였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홍보 및 마케팅, 시안 디자인, 온라인 상품구성 등 유통과 매출 증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한 중소 제조업체들을 위해 유통 판로 개척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 신세계와 이마트, 홈앤쇼핑 등 국내 26개 온라인몰 채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이번 ‘도농브릿지’ 오픈을 통해 자체 유통망을 확보, 영세 업체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도시와 농촌의 연결다리’의 앞 글자를 딴 도농브릿지는 ‘신지직송 그대로, 신선한 식탁을 만나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도농브릿지 관계자는 “그동안 브랜드 홍보·마케팅과 온라인 판로 개척 등의 사업을 전개하며 다양한 접점에서 마케팅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도농브릿지는 그동안의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중소기업을 위한 효율적인 유통망으로 자리 잡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농브릿지에 입점한 업체는 별도의 노력이나 수고 없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마케팅 효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이용자를 보유한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 도농브릿지 또는 입점 업체 이름, 상품명을 검색하면 첫 화면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서 판매 제품 사진과 이름, 가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 예로 2018년 7월 5일 ‘해남황토 빨간배추김치’를 검색하면 인터파크, 11번가 등과 함께 도농브릿지의 입점 상품도 함께 노출되고 있다. 이밖에 네이버페이가 연동되어 간편한 결제와 결제금액에 따른 자동 포인트 적립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