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신시장, 2018년 네 번째 천냥데이 행사 쿨맥데이 17일 개최
서남신시장, 2018년 네 번째 천냥데이 행사 쿨맥데이 17일 개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8.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남신시장, 2018년 네 번째 천냥데이 행사 쿨맥데이 17일 개최
[휴먼에이드]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이 17일 13시부터 19시까지 네 번째 천냥데이 행사인 ‘쿨맥데이’를 진행한다.

천냥데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7월 워터풀데이에 이은 ‘쿨맥데이’ 행사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진행하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시원한 ‘맥주’와 고객과 상인이 함께하는 ‘노래자랑’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참여하여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니 이벤트를 구성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 이벤트로 펀치치기, 맥주 빨리 마시기, 서남 노래가왕, SNS 인증 행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행사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천냥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맥주 빨리 마시기와 서남 노래가왕 각 부문별 최종 우승자에게는 경품으로 냉풍기를 지급하며 SNS 인증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고급 맥주잔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주영현 씨의 오카리나 연주와 프리소울 앙상블 공연 및 무료 네일아트 행사가 제공된다.

현호종 서남신시장 상인회장은 “벌써 천냥데이 행사가 올해 네 번째 진행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천냥데이 행사에 대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고 이제 천냥데이 행사가 우리 시장의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사업단과 수행사에서 더욱 노력하여 올해 마지막 천냥데이까지 신경써 달라”고 밝혔다.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이번 8월 행사는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중심으로 기획하였다”며 “서남신시장을 방문하여 여름철 막바지 더위를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달 천냥데이 행사는 추석 명절을 테마로 한 ‘한가위데이’로 추석맞이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로 풍성한 추석 명절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