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알바천국과 스카이 비치 초대 이벤트 진행
서울드래곤시티, 알바천국과 스카이 비치 초대 이벤트 진행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8.08.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드래곤시티

[휴먼에이드] 서울드래곤시티가 20일까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과 함께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Sky Beach)’ 서머 풀파티 초대 이벤트 ‘이력서를 작성하고 Let’s Go Party!’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는 최근 루프탑 풀파티의 성지로 떠오른 곳으로 무더위 속에서 일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2030 청춘들을 응원하고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 넣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기존의 이력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한 후,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에서 열리는 풀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알바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에서 서울드래곤시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에 댓글로 풀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된 스카이 비치 풀파티 2인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2일 이며, 당첨자는 8월 25일, 8월 31일 열리는 스카이 비치 풀파티에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 비치 풀파티에서의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개인 SNS에 남긴 전원에게 서울드래곤시티의 트렌디한 라운지바 킹스 베케이션의 칵테일 이용권을 제공하며, 이 중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서울드래곤시티 1박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으로, 관련 사항은 추후 개별 공지 예정이다.

한편 스카이 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바이다.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비치 클럽’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와 트렌디한 풀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부터 한 달간 매주 8월 첫 주부터 9월까지 각기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풀파티를 선보이며 호캉스족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는 "무더위 속에서 노력하고 있는 2030 청춘들을 응원하고 색다른 힐링을 제공하고자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풀파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도심 속 휴양지인 스카이 비치에서 풀파티를 즐기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