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19 사관학교 2차 면접대비 모의면접 실시
대성마이맥, 2019 사관학교 2차 면접대비 모의면접 실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08.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사관학교, 현역 장교 출신으로 구성된 면접관이 직접 진행
9월 1일, 15일 대성마이맥 본사에서 시행
▲ 대성마이맥, 2019 사관학교 2차 면접대비 모의면접 실시
[휴먼에이드]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육·해·공·군 사관학교 및 국군간호사관학교의 2차 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모의 면접을 실시한다.

대성마이맥은 올해 사관학교 경쟁률이 역대 최고 수준으로 2차 시험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1차 합격자들의 참여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18일 실시된 1차 모의면접도 참여 학생들의 높은 호응 속에 진행됐다.

지난 1차 모의면접에 참여한 대다수의 학생들은 안보면접에서 실제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긴장감이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실제 면접장에서 어떻게 준비하고 대비해야 할지에 대해 틀이 잡힌 것 같다고 평했다.

대성마이맥 사관학교 모의면접은 실제 사관학교, 현역 장교 출신으로 구성된 면접관이 진행한다. 해군사관학교 출신의 대성학원 경찰·사관학교 전담 우지성 강사가 소속된 구술면접 전문 렉투스팀과 사관학교 출신 예비역 장교들이 면접을 진행한다.

안보면접부터 집단토론, 발표형 면접, 개별면접 등 육사, 해사, 공사, 국간사 사관학교 별로 특화된 맞춤 모의면접이 시행된다. 참가자들은 면접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힌 후 개별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모의면접 외에 국방 시사, 집단토론 대응법, 개별면접 대응법, 논술 기초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이번 사관학교 모의면접은 9/1, 9/15 2차에 걸쳐 서울 서초구 방배동 대성마이맥 본사에서 시행된다. 참가 신청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2019 사관학교 구술면접 온라인 강좌와 시사·안보·역사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성마이맥은 현재 어느 때 보다 빠른 속도로 접수가 진행되어 신청 마감일 이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며 사관학교 2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의 빠른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