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ERP연구소, 말레이시아 디벨로퍼 시찰단 모집
프랜차이즈ERP연구소, 말레이시아 디벨로퍼 시찰단 모집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09.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프랜차이즈 및 부동산 시장 조사 투어
▲ 프랜차이즈ERP연구소, 말레이시아 디벨로퍼 시찰단 모집
[휴먼에이드]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말레이사아 소재 글로벌 한식당 해외법인 KFB CONSULTING SD. BHD와 공동으로 ‘말레이시아 F&B 및 한식당 프랜차이즈 및 부동산 시장조사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시찰단은 경제도시 쿠알라룸푸르를 직접 방문해 한식당 시장 방문 및 식자재 물류센터 견학, MM2H 비자 은퇴이민 및 창업중인 한인 미팅과 세미나, 한인사업체 및 소호비즈니스센터 방문을 통한 인프라구축, 청년창업 및 취업비자 및 직원 숙소 탐방, 대형상업시설과 특수상권 탐방, 대도심 대규모 아파트개발 프로젝트현장 답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및 부동산 시장 투자 현황, 현지 금융 활용법, 부동산 법률, 외국인의 취득에 대한 세무, 현지에서 성공한 사업가 방문을 통해 해외 부동산 관련 전 분야를 고루 체험한다. 그뿐만 아니라 부동산 현지 물건 및 Cross border M&A들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대상은 말레이시아 내 이민, 국제학교, 유학, 사업, 외식창업, 취업, MM2H, 소호비즈니스센터, 부동산 투자, 프랜차이즈 사업등 벤치마킹을 희망하는 개인 및 기업이다. 이번 시찰단은 11월 9일 오후 5시 인천국제공항 출발하여 13일 오전 7시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3박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가희망자는 10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16명을 모집한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이창용 소장은 “그동안 미국, 호주, 유럽, 싱가폴, 말레이시아, 캄보다아 및 동남아등 프랜차이즈 사업 및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국가별 이민 변호사, 회계사, 법무사, 수속 진행 실력자들로만 구성하여 프랜차이즈사업, 해외투자, 이민컨설팅 및 수속은 물론 비즈니스 컨설팅 및 법률회계 자문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며 “이번에 시찰단을 진행하는 말레이시아는 미세 먼지 하나 없는 4계절 시원한 여름날씨와 저렴한 물가와 의료시설과 국제학교와 안정적인 치안 환경을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KFB Consulting과 FranERP는 MOU 및 사업협력체결을 맺었으며 말레이시아로 해외 이민 및 유학, 사업 진출, 외식업 창업, 청년창업, 부동산 및 상가 투자, 아파트 투자, 프랜차이즈 사업 등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원 패키지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말레이시아 디벨로퍼 시찰단’을 꾸려 11월 9일 출발하며 신청은 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