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최고정보책임자에 모나 브리드 임명
무디스, 최고정보책임자에 모나 브리드 임명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8.10.01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에이드]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MCO)이 모나 브리드(Mona Breed)가 오는 10월15일자로 최고정보책임자(CIO)로 회사에 합류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브리드는 CIO로서 무디스의 글로벌 기술 인프라 및 프로그램을 주도한다. 그녀는 레이몬드 맥다니엘(Raymond McDaniel) 무디스 사장 겸 CEO에게 보고하게 된다.

레이몬드 맥다니엘 무디스 사장 겸 CEO는 "유수 금융 및 전문 서비스 회사에서 약 30년간 혁신과 기술 프로그램을 주도한 경험을 보유한 모나의 통찰력과 전문성은 우리가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투자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디스에 합류하기 앞서 브리드는 오펜하이머 펀드(Oppenheimer Funds)에서 IT 인프라를 책임지고 회사의 클라우드 컴퓨팅,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데이터센터 운영 및 업무환경 기술 등 혁신과 전환을 주도했다. 그녀는 또한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ricewaterhouseCoopers) 및 아폴로(Apollo)에서 테크놀로지 분야 요직을 역임했다.

브리드는 2010년부터 CIO로 무디스의 IT 조직을 이끌어 왔으며 2018년 말 직을 떠나게 되는 토니 스토우파스(Tony Stoupas)의 직을 승계한다. 맥다니엘은 "앞으로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해줄 성숙하고 강력한 기술 플랫폼 개발을 포함해 토니의 모든 공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