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산업 전시회 '2018 호텔쇼' 성료
숙박산업 전시회 '2018 호텔쇼' 성료
  • 김민진 수습기자
  • 승인 2018.10.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용품 판매 등 볼거리, 즐길거리 풍부
'2018 호텔쇼'에서는 호텔용품을 대량으로 납품하는 상품들을 전시하고 있어요. ⓒ휴먼에이드포스트
'2018 호텔쇼'에서는 호텔용품을 대량으로 납품하는 상품들을 전시하고 있어요. ⓒ 김민진 기자 
'2018 호텔쇼'에서 제13회 국제코리안컵 칵테일대회가 열렸어요. ⓒ휴먼에이드포스트
'2018 호텔쇼'에서 제13회 국제코리안컵 칵테일대회가 열렸어요. ⓒ 김민진 기자 

[휴먼에이드] 지난 10월11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2018 호텔쇼'가 개최됐어요.

호텔쇼는 호텔과 레스토랑 경영인 및 종사자들이 한자리에서 호텔에 납품하는 상품 전시 및 판매를 하고 강의도 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행사에 참가한 업체 중 KT는 '호텔 서비스'라고 명칭을 정해 호텔 서비스전용 GIGA라는 기계를 개발해 전시하기도 했어요.

삼성은 화상 통화를 하면서 회의도 할 수 있게 만든 '터치보드'와 함께 호텔 객실에 설치하면 좋은 '에어드레서'를 준비했어요. 에어드레서는 옷의 먼지 등을 바람으로 털어주는 기계를 말해요.

이외에도 수많은 국내 호텔 업체들이 참가하여 물품 전시 및 판매 등을 진행했어요. 

부대행사로는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제13회 국제코리안컵 칵테일대회, LG하우시스 호텔 디자인 포럼, K-Hotelier 시상식 등이 열렸어요.  

 

 

* 김민진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