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10월 정기 토익시험 실시간 정답 확인 서비스 실시
해커스토익, 10월 정기 토익시험 실시간 정답 확인 서비스 실시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10.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답과 난이도 즉시 확인 가능
ⓒ 해커스토익

[휴먼에이드] 지난 14일 토익 시험이 진행된 가운데 해커스토익은 시험이 끝난 직후 토익 정답과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와 토익 해설 강의 ‘총평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는 토익 시험 직후, 정답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점수를 미리 예상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누구나 간편하게 무료로 토익 성적을 예상할 수 있으며, 다음 토익 시험 대비 계획을 미리 세울 수 있다.

해커스토익이 제공하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는 수험생의 평균점수, 문항별 정답률 등을 공개하기 때문에 시험의 난이도 파악은 물론, 점수도 예측할 수 있다. 또한 성적 입력 후 자신의 취약 유형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문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토익수험생 사이에서 입소문 나 있다.

더하여 해커스토익은 매 토익 시험마다 ‘총평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정기토익 해설강의로, 파트별 난이도/논란문제/정답 등 토익시험에 대한 텍스트와 영상 총평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시험 문제 분석뿐만 아니라 최신 출제 유형 문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은 다음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토익은 토익 독학하는 수험생도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중예상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스타강사진들이 직접 제작한 토익 시험 예상 문제와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많은 토익 수험생의 목표 달성을 돕는다.

‘적중 예상특강’ 토익 RC 부분에서는 김동영/조성재/주대명/강상진/전미정 강사진이, 토익 LC 부분에서는 한승태/한나 스타 강사진들이 무료로 진행한다. 입문부터 실전까지 난이도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실제 토익 시험 전 마무리로 활용하면 좋다.

‘적중 예상특강’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와 최신 시험에 출제된 내용을 반영하여, 수험생이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최신 문제와 무료 강의를 제공하며 해커스 ‘적중 예상특강’은 지난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중복포함 누적조회수 1500만을 기록했다.

한편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2018년 정기 토익 일정과 점수 발표일, 접수기간 등을 토익 시험에 대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