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8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해커스, 2018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 김성훈 기자
  • 승인 2018.10.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커스 

[휴먼에이드]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지난 27일에 진행된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 직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과 ‘가답안’, 그리고 ‘해설강의’가 포함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시험 당일 빠르게 공인중개사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 채점서비스를 이용하여 본인의 합격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다. 특히 채점서비스의 경우, 차수 및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수험생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페이지를 제공, 시험에 대한 점수 및 분석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들의 과목별 해설특강까지 전부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시험 종료 후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이 공개되는 즉시 문자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는 ‘실시간 가답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답안 알림 무료문자 서비스’의 경우,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시험 직전 시험장에서 살펴볼 수 있는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8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표를 인증하면 ‘공인중개사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측은 "시험을 위해 오랫동안 달려왔을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 예측을 위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시험 당일, 많은 수험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