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SH, Axens와 12주년 파트너십 기념 공동 세미나 성공적 개최
DKSH, Axens와 12주년 파트너십 기념 공동 세미나 성공적 개최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10.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사흘 간 제주도에서… 석유화학 주요 기업 인사들 참석
▲ DKSH, Axens와 12주년 파트너십 기념 공동 세미나 성공적 개최
[휴먼에이드] DKSH는 촉매 및 흡착제, 기술, 서비스, 장비 제공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Axens와 함께 오일가스와 석유화학 기업을 대상으로 한 제3회 공동 세미나를 제주도에서 개최함과 동시에 양사의 국내 12주년 파트너십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DKSH와 Axens의 제3회 공동 세미나는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 제주도에서 열렸다. 세미나에는 100명 이상의 오일가스 및 석유화학 주요 기업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신 촉매, 프로세스, 디지털 솔루션뿐 아니라 천연가스를 위한 Axens의 새로운 기술에 대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주요 연사는 Axens 흡착제 & 클라우스 부서 대표 장-클로드 프루메일 박사와 DKSH 생활화학부서 공동대표 나탈리 카프리 박사 등이었다.

DKSH 생활화학부서 공동대표 나탈리 카프리 박사는 “이번 공동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효율적인 생산 프로세스를 위한 중요한 내용들을 공유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DKSH와 Axens가 한국에서 12년동안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에게 시장 확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로서 앞으로 더 밝은 미래를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Axens 흡착제 & 클라우스 부서 대표 장-클로드 프루메일 박사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DKSH와 Axens 제주도 공동 세미나는 100여명의 국내 주요 석유화학, 건설 엔지니어링 기업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기술과 촉매, 흡착제, 서비스, 장비에 관한 모든 포트폴리오가 참석자들에게 발표됐다. 이를 통해 다수의 질문과 토론이 진행됐다. 참석자들이 얼마나 발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특수 화학 원료 유통의 선도기업인 DKSH 생활화학사업부는 Axens와 56년 전 일본에서 첫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두 회사의 오랜 성공적 관계를 토대로 지난 2006년, DKSH와 Axens는 주요 제품 두 개에 대한 파트너십을 한국으로 확장했다. 12년 동안 양사는 혁신적인 특수 화학 원료와 솔루션을 국내 주요 시장에 제공하며 좋은 평판을 쌓아왔다.

DKSH가 취급하는 Axen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활성 및 촉진 알루미나, 금속 산화물, 알루미나 촉매, 이산화 티타늄 및 코발트 몰리브덴 촉매 등을 포함한다. 이 제품들은 주로 오일가스, 천연가스, 석유화학, 특수화학, 수처리, 산업가스, 발전소, 자동차, 건설, 제지 등에 사용된다. DKSH는 한국과 일본에서 뿐만 아니라 중국과 인도에서도 Axens 제품을 주요 제조업체에 유통하며 최근 미얀마까지 시장을 확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