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중로 그룹과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 나서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중로 그룹과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 나서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11.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중로 그룹과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 나서
[휴먼에이드]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는 코스모코스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의 중국 총판그룹 ‘중로’ 그룹이 방한해 중국 시장에서 비프루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중국 중로그룹은 1995년 설립된 기업으로 전자동 설비, 자전거 등 제조업에서 시작하여 신에너지사업, 인터넷, 호텔, 영화 산업등 신흥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또한 화장품 사업으로 약 1600억 규모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중로그룹의 COO를 포함한 6명이 지난 10월 22일 코스모코스를 방문해 중국 시장 활성화에 대한 미팅을 갖고 인천 공장에서 제품 생산공정을 자세하게 살펴봤으며 특히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에 따라 제품들의 임상 자료, 특허 관련 자료 등 질문 세례를 하며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후에는 명동에 있는 비프루브 매장과 면세점을 방문하여 한국의 뷰티 시장과 소비자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스모코스는 이번 중로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비프루브의 매출 확대와 중국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법인이 직접 거래 하고 있는 코스모코스의 다나한 대리상 60여명도 한국을 방문해 코스모코스 본사를 견학하고 인천 공장을 방문, 명동 매장과 면세점을 둘러보았다.

또 KT&G 강화수련관에서 중국 현지에서 다나한의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제품의 활발한 판매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종로그룹은 현재 중국 내 화장품 시장에서 코스모코스의 비프루브, 다나한 등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코스모코스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에 대해 높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스모코스는 이번 중국바이어와의 협약을 발판 삼아 더욱 활발한 해외 진출로 비프루브, 다나한 등 코스모코스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 잡겠다고 밝혔다.

코스모코스는 향후 다양한 국가 및 매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으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