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마장지구 테라스가 있는“중원 테라스타” 상가 분양개시
이천 마장지구 테라스가 있는“중원 테라스타” 상가 분양개시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11.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장지구 최초 테라스가 있는 상가시설/ 3,500여세대 풍부한 수요
- 관공서와 상가 밀집지역 4.5M 연결통로, 유니크한 6M 층고 및 천장 LED 등 설치
▲ 이천 마장지구 테라스가 있는“중원 테라스타” 상가 분양개시
[휴먼에이드] 중원아이엔씨의 이천 마장 중원 테라스타가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의 마장택지지구 현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마장택지지구는 경기도시공사가 단독 시행하는 공공주택 사업지구다. 69만 3000㎡ 규모로 조성되며, 군사?행정?주거 복합신도시로 개발할 계획이다.

마장지구는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관리·회억리·이치리 일원에 총 면적 69만2814㎡로 조성되고, 3,500여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다. 마장지구는 특장점은 우수한 광역교통망과 풍부한 배후수요이다. 마장지구는 고속도로 IC 4개와 다수의 국도를 끼고 있어서, 서울에서 바라볼 때 마장지구는 오히려 이천시내보다 가깝다는 느낌을 줄 정도로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천시는 SK하이닉스, 특수전 사령부, 물류단지 등 기업체들이 많이 위치해 있어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천시 최초 택지지구인 마장지구에 들어설 ‘중원 테라스타’ 상가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상가는 일반적이고 단조로운 평면을 탈피, 일부 층을 차별화된 테라스로 설계하여, 테마업종 유치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중원 테라스타’ 상가가 들어서는 마장지구 중심상업지는 마장지구의 관공서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주 동선에 위치하며, 325번국도와 42번국도가 만나는 회억삼거리를 통해 마장지구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황금동선 입지를 갖춰 주목받고 있다.

중원 테라스타는 LED등을 설치한 폭 4.5m, 높이 6m 출입구 통로를 필로티 형태로 설계하여 상가 중앙통로로 개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공서와 상가 밀집지역 연계 진입통로 역할 및 상가 이용 고객의 편리성을 높여 타 상품 대비 높은 집객효과를 누릴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옥상을 루프탑 공원으로 꾸며 미장지구 내 유일한 볼거리와 행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중원아이엔씨는 “69만여㎡ 부지에 조성되는 마장지구는 우수한 광역교통망과 마장지구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며, 풍부한 배후세대와 인근물류센터 근무자들의 수요까지 품은 희소성 높은 상가로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