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19패스’ 출시
대성마이맥,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19패스’ 출시
  • 박창재
  • 승인 2018.11.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만원으로 수능일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
가격부터 콘텐츠까지 수능 업계에서 전례 없던 파격적인 상품
수험생이 뽑은 4년 연속 성적 향상 1위 인강 사이트로 선정
▲ 대성마이맥,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19패스’ 출시
[휴먼에이드] 4년 연속 성적 향상 1위 수능 인터넷 강의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 인강 업계에서 전례 없던 파격적인 수강 상품인 "19패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대성마이맥의 "19패스"는 19만원으로 모든 강좌를 2020학년도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19년 대표 상품이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전 영역 전 강사의 모든 강좌를 단 하나의 패스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대성마이맥은 특정 과목에만 치우치지 않고 국어, 영어, 수학을 비롯해 사회탐구, 과학탐구까지 전과목 모두 우수한 강사진 구성이 가장 큰 강점이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모든 강좌를 19만원에 수강할 수 있어 양질의 콘텐츠는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높여 수험생에게 최고의 선택지로 꼽힐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19일까지 "19패스"를 구매하면 구매자 전원에게 3만원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대성마이맥은 전 과목 모두 강한 강사진을 강점으로 수험생이 뽑은 성적 향상 1위 인강 사이트로 4년 연속 선정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9패스’는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구성과 가격 혜택으로 수험생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19패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