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잠실·중계 개원설명회 성료
씨큐브코딩, 잠실·중계 개원설명회 성료
  • 박창재
  • 승인 2018.11.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 개원
12월 개강 앞두고 11월 한 달간 체험수업과 설명회 진행
▲ 씨큐브코딩, 잠실·중계 개원설명회 성료
[휴먼에이드] 씨큐브코딩 잠실과 중계센터 개원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12월 개원하는 잠실과 중계센터의 개원 설명회를 학부모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설명회는 ‘21세기, 우리 아이를 위한 미래 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총 3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는 코딩교육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헬로앱스 김영준 대표가 급변하는 시대에 필요한 미래 교육에 대해 강연했다. 김 대표는 다년간 교육 프로그램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코딩교육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2부는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가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바람직한 교육방향과 씨큐브코딩 커리큘럼의 강점에 대해 강연했다. 3부는 각 센터장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 계획 강연이 이어졌다. 강연 후 참석자들은 씨큐브코딩 재원생의 산출물을 관람하고 개별 상담을 받았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만든 산출물을 보니 씨큐브코딩의 프로그램에 더욱 믿음이 가고 설명회에서 코딩 교육의 필요성을 조금 더 확실하게 알게 돼 앞으로 아이의 교육 방향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2019년부터 초등학교에서 SW 의무교육을 시작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의 문의가 많다. 씨큐브코딩은 따라하기식 교육을 지양하고 창의력과 융합 사고력을 키우는 미래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교육으로 앞서가겠다고”고 말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12월 개강을 앞두고 체험수업과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문의와 신청은 씨큐브코딩 서초코어, 대치, 목동, 분당, 잠실, 중계 센터별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