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그루비, 사용료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온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그루비, 사용료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11.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그루비, 사용료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휴먼에이드] 시스포유아이앤씨의 온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그루비가 지난 19일 신규 계약 기업을 대상으로 사용료 특별 할인 이벤트 ‘2019 매출 가즈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6년 7월 국내 최초로 온사이트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 그루비는 쇼핑몰에 접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개인화 타겟팅을 전개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이다.

그루비는 롯데홈쇼핑, SI빌리지 등의 대기업 쇼핑몰부터 탑텐몰, 원더브라 등의 브랜드 자사몰, 캔마트, 고고싱 등의 소호 쇼핑몰까지,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쇼핑몰 사이트에 적용되어 구매전환율과 매출을 높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2019 매출 가즈아~!’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 및 새해를 준비하는 쇼핑몰 기업들이 보다 쉽게 그루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료 특별 할인, 무상 사용 기간, 무상 컨설팅 등을 11월 말까지 그루비 서비스를 계약하는 쇼핑몰 기업에게 제공된다.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통한 매출 상승을 노리는 쇼핑몰 기업이라면 검증된 솔루션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아울러 그루비에서는 매출 성장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터를 응원하기 위한 ‘슈퍼 컨버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그루비를 통해 전환율 성과를 올린 마케터에게 최대 현금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한편 이벤트 및 콘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그루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