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들, 2018 캐나다 이민 박람회·세미나 호주에서 개최
성공한 사람들, 2018 캐나다 이민 박람회·세미나 호주에서 개최
  • 박창재
  • 승인 2018.11.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 호주 시드니, 12월 2일 브리즈번 컨벤션 센터서 개최
캐나다 이민 위한 1:1 맞춤 컨설팅, 이민세미나, 취업 인터뷰 진행
▲ 성공한 사람들, 2018 캐나다 이민 박람회·세미나 호주에서 개최
[휴먼에이드] 캐나다 현지 이민 전문 기업 ‘성공한 사람들’이 2018 캐나다 이민 박람회와 세미나를 12월 1일 호주 시드니 컨벤션 센터와 12월 2일 브리즈번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호주 박람회에는 캐나다 현지 분위기를 전달하고 취업 및 유학, 투자 등을 통한 실질적인 이민 방법을 상담해 주기 위해 캐나다 본사 이민 전문가들이 파견될 예정이다.

박람회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캐나다 정부 공인 이민 컨설턴트가 1:1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오후 1시 캐나다 이민 세미나가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캐나다 이민을 위한 현지 일자리소개, 이민 자격요건, 준비사항, 이민법, 이민 성공사례 등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최근 호주 이민법 개정으로 이민이 어려워지자 호주에서 캐나다 이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평균 수속기간이 6~8개월로 짧고 입국하면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AIPP 프로그램과 출국 전 LMIA를 받고 출국하는 보다 안정적인 캐나다 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캐나다 이민을 막연하게 생각만 하고 있거나, 구체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번 호주에서 열리는 캐나다 이민 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신청은 성공한 사람들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현장 등록 시, 1~2시간의 대기 시간이 예상됨으로 사전 등록을 권장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캐나다 전문 컨설팅 기업 SP Holdings Group의 계열사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란 캠페인으로 올해 캐나다와 한국에 이어 마지막으로 12월 호주에서 캐나다 이민 박람회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