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촌 예담빌리지, 단독형프라이빗 타운하우스 분양
제주 신촌 예담빌리지, 단독형프라이빗 타운하우스 분양
  • 표민철 기자
  • 승인 2018.11.23 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특급 프리미엄 생활 인프라 눈길
ⓒ 예담빌리지

[휴먼에이드] 제주는 예로부터 풍다 지역으로 유명하고 섬의 중앙에 한라산이 있어 지역별 기후의 특성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이런 제주도의 자연환경에 맞춘 설계로 고품격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예담빌리지가 인기다.

환경과의 계획적인 인테리어 내부 설계를 통해 내구성과 단열은 물론이고 좀더 편리하고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잇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제주도 인구는 부동산의 가격 급등과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상관없이 18개월 연속 월 1000명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도심의 인프라를 누리면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인 제주도 조천읍 신촌리는 제주 국제공항과 제주 신공항 사이에 위치하면서 제주도에서 가장 떠오르는 동부권 초입 신촌리에 위치하였으며, 도심과 8분거리 제주 최고 휴양지인 함덕해수욕장과 8분거리에 각각 위치하고 있어 이주민들이 특별히 선호하는 지역이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주거의 편의성 미래가치까지 함께하는 떠오르는 제주 동쪽의 최고의 입지로 제주시와 바로 연접하고 있으면서 많은 개발호재가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자연과 사람이 만든 주거의 명작 제주 타운하우스 신촌 예담빌리지 1차는 제주의 모진 바람을 피하면서 공기까지 더욱 쾌적한 조천읍 신촌리 283번지 외 5필지 총면적 4300㎡에 1차 9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