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농업 더 뿌리내려야"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을 만났어요  
"도시농업 더 뿌리내려야"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을 만났어요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8.11.3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안에 있는 생생텃밭에서 김장 행사가 열렸어요

[휴먼에이드] 11월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안에 있는 생생텃밭에서 김장 행사에 다녀왔어요.

국회생생텃밭이 주최하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사)도시농업포럼, (사)한국농업유통법인중앙연합회(한유연), 농림축산식품부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여러 사람들이 참여했어요.

참석자들이 열심히 김장 행상에 참여하고 있어요. 왼쪽으로부터 설훈 의원, 문희상 국회의장, 정세균 전 국회의장 등. ⓒ 송창진 기자
참석자들이 열심히 김장 행상에 참여하고 있어요. 왼쪽으로부터 설훈 의원, 문희상 국회의장, 정세균 전 국회의장 등. ⓒ 송창진 수습기자

 

문희상 국회의장, 정세균 의원, 유인태 국회사무총장, 설훈 의원, 임종성 의원 등 정치인들과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 류경오 도시농업포럼 회장 등도 함께 했어요. 

행사에 참여한 김병원 농협 회장을 만났어요. 김 회장은 "300만 농민들을 대표해 주셔서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뜻깊은 행사를 통해 도시농업이 더 깊게 뿌리 내리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어요. 

서울시발달장애인훈련센터 발달장애인들이 김장을 체조 시범을  선보였어요. ⓒ 송창진 기자
서울시발달장애인훈련센터 발달장애인들이 김장을 체조 시범을 선보였어요. ⓒ 송창진 수습기자

 

김장을 하기 전에 간단하고 재밌는 체조도 함께했어요.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의 발달장애인들이 체조 시범을 보였는데, 참가자들이 함께 따라 했어요.  

 

 

* 현재 송창진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