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고, 겨울왕국 영화와 콘서트를 한 자리에"
"렛잇고, 겨울왕국 영화와 콘서트를 한 자리에"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8.12.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로 '겨울왕국' 친구들과 재회
지난 2013년 11월에 개봉된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필름 콘서트'로 돌아왔어요. ⓒ 송창진 기자
지난 2013년 11월에 개봉된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필름 콘서트'로 돌아왔어요. ⓒ 송창진 수습기자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 공연이 끝나자, 디토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지휘자 이병욱이 관객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어요. ⓒ 송창진 기자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 공연이 끝나자, 디토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지휘자 이병욱이 관객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어요. ⓒ 송창진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지난 12월2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디즈니 필름 콘서트-겨울왕국'을 관람했어요.

지난 2013년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은 안데르센의 동화 '눈의 여왕'을 원작을 각색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이에요. '겨울왕국'은 2014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Let It Go)과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어요. 

이번 '필름 콘서트'는 영화 전편을 대형 스크린으로 상영하고, 웅장한 조명과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어요. 
 
지난 5월 세종문화회관에서 '디즈니 인 콘서트 - Live Your Dreams'를 연주한 디토 오케스트라와 이병욱 지휘자가 연주와 지휘를 맡았어요.

'겨울왕국'의 캐릭터가 아이들에게 워낙 큰 인기를 끈 만큼 어린 관객들이 곳곳에 많이 있었어요.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이 공연도 즐기고 공연장 에티켓도 익혔으면 좋겠어요. 
 

 


* 현재 송창진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